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나만의 컨텐츠는 뭘로해야할까 고민중

Goto's Blog를 좀 더 장기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 나름 고민중인데요.

일상적인 컨텐츠만으로 이곳을 채우는 것 보다는 뭔가 나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주제를 잡아야 

흥미를 잃지 않고 꾸준히 운영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만의 독특한 컨텐츠는 무엇으로 해야할까.. 

제가 남들보다 해박한 지식이 있는 것도 아니고 기술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참 난감하네요.컴퓨터 프로그래밍 쪽으로는 일반인들 보다는 약간 더 알긴 하지만..  

학부생 레벨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준이니 패스해야 할 것 같고...


그렇다면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아야 할까요? 

현재로서는 내가 관심있고 흥미가 있는 분야를 선택해야 가장 괜찮을 것 같네요.


패션, 영화, 음악  이런건 너무 식상한 것 같구요.

약간 더 전문적이고.. 좀 더 있어 보이는 그런 주제 예를 들어 중국 관련 이슈? 아니면 보험??


크흠.. 참 어렵고도 어렵네요.  머릿속이 너무 복잡해져만 가네요.




좀 더 고민해보고 빠른시일내로 결정을 해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꼭 생성해야겠습니다.

내 머릿속에 있는 고민을 끄집어내서 포스트로 작성한 만큼 이번주 내로 꼭 해결을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