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피시방에서 신세계를 봤다 아이매직 gkeyboard

자주가던 동네 피시방이 있습니다. 올해 1월달 까지만 해도 일주일에 2~3번 정도 꾸준히 드나들던 곳이 었는데 요즘에는 발걸음이 상당히 뜸했죠. 어제 오랜만에 겜이나 한판 할까 하는 생각으로 겜방에 갔는데 키보드가 바뀌어 있더라구요. 


"사장님이 돈 좀 쓰셨나 보네.. "


일단 디자인이 상당히 독특해서 눈길이 갔습니다.  그리고 타자를 몇번 쳐보니 키감이 너무 좋아서 무슨 신세계를 경험하는 듯 했습니다. 예전에 기계식 키보드를 잠깐 써본적이 있었는데 그 때 그 느낌이 얼핏 날만큼 손가락에 key가 철썩 붙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기계식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그 정도로 사용감이 좋았다는 얘기에요. 




찾아보니 아이매직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Gkeyboard라는 제품이더군요. 블로거들 쓴 리뷰랑 사이트에 달린 댓글들을 읽어보니 만족도가 꽤 좋더라구요. 

피시방에서 직접 사진을 찍는 것은 좀 오바스러워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제품은 전부 검정색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본거는 위에 얼핏 보이는 사진에 나온 것처럼 asdf 와 방향키가 주황색으로 되어 있었거든요. 이거는 알아보니까 구매자가 원할 경우 옵션으로 바꿀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컴퓨터 주변기기에 투자를 소홀히 하고 있었는데 간만에 저렴하고 괜찮은 모델하나 만난 것 같네요. 곧 지름신이 강림 하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