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하스스톤 베틀넷 계정문제

블리자드에서 오랜만에 새로운 게임이 나왔다. 하스스톤이라는 TG 방식의 카드게임인데 사실 출시한지는 약간 되었지만 국내에서 정식적으로 오픈베타를 하는 것이 이번이 처음이라 사람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듯하다. 사실 Blizzard는 이미 이름만으로도 유저들에게 큰 기대를 주는 최고의 회사가 아니던가? 그래서 나도 무료로 할 수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과감하게 해보기로 결심을 하고 베틀넷에 들어갔다. 




그런데 첫판부터 장난질이냐는 말이 생각나는 상황이 발생했다. 내가 예전에 베틀넷 계정을 다른 사람에게 넘겼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던 것이다.. 친구에게 줬었는데 그넘은 아직도 디아3를 하고 있어서 다시 뺏기도 뭐해서 새로운 아이디를 생성하기로 했다.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 발생했던 것이니.. 한명당 한 아이디만 가입할 수 있는 것이었다. 본인인증을 했더니 딱 안된다는 메세지가 나오더라.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손가락만 빨고 지켜보고 있는 상황인데..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모색중이다. 





벌써 설치까지 완료해서 로그인만 하면 모든 것이 끝인데.. 아 이런.. 눈물이 앞을 가린다. 정녕 나는 하스스톤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거란 말이더냐.. 간만에 즐기고 싶은 신작이 나와서 손이 근질근질 했는데 너무너무 아쉽다. 안타깝지만 아직 차도가 없는 것 같다.